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어린이집(유치원) 가방기부 캠페인

by urbandesign 2013. 1. 4.

반갑습니다. 
새해에도 블로거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깃들기 바랍니다.

이렇게 편지띄우게 된것은, 가방기부 캠페인에 여러분들의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제 아내의 단짝친구들 모임('까소')에서 의미있는 일을 해보고자 추진하게 된것으로,
작년 9월부터 시작하게된 아래의 캠페인으로,  현재까지 3,000여개의 가방을 모았고,

베트남, 캄보디아, 방글라데시, 라오스, 에키오피아, 모로코 등 10여개국 아이들에게 가방을 전달해왔습니다.

전달은 각 사회 봉사단체를 통해 직접 현지의 학교, 유치원, 고아원, 장애아동시설 등에 간접 전달하였습니다.

현재도 진행형으로, 여러분 가정에 있는 먼지쌓인 가방, 버리기 아까운 유치원(어린이집) 가방을 기부해 주시면 가방 한번 들어보지 못한 지구촌 아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아무쪼록... 관심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소개 및 전달방법은 아래 첨부)

 

* 일        시 : 2012년 1월 4일부터 ~ (계속)

* 기부 품목 : 아이들이 쓰던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의 가방

* 참여 방법 : 소포나 택배 (가방과 함께 소포비나 택배비도 기부하는 셈이 됩니다)

* 보내실 곳 : 창원시 의창구 창원천로 94번길 19, 더시티세븐자이 103동 1906호 (김동한 앞)

* 연  락  처 : 010-9949-3868 / urbandesignforall@gmail.com

* 주       최 : 베이비트리(한겨레), 까소

* 관련 링크 : http://babytree.hani.co.kr/85035

                    http://babytree.hani.co.kr/notice/87398

 P.S.  가방은 가능하면 깨끗하면 더 좋고, 부피가 크지 않은 장난감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댓글0